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청담 이자카야, 꼬치구이 맛집 - 청담하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유후!!
오늘은 오랜만에 이자카야를 다녀왔어요!!!
9시까지 밖에 못 먹지만😭
2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먹기위해😂ㅎㅎ
오랜만에 이자카야를 방문하였죵!!!

제가 방문한 곳은~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하게"

입니당!!!!

내부에는 다양한 피규어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ㅎㅎ
꼬치를 구워주시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답니당🤗

먼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메뉴가 진~~짜 많아용ㅎㅎㅎㅎㅎ
꼬치구이 먹고 싶어서 방문을 했는데~
엄청 다양한 메뉴에!!
깜짝 놀랐답니당😉

사진으로도 일부 메뉴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이름만 보구 감이 안올때!!!
사진을 똭!
보니 너무 좋더라구용🥰
ㅎㅎㅎㅎㅎ
꼬치구이를 먹으러 갔으니!!!
먼저 꼬치를 주문하였답니당!!!

먼저!!
염통구이인데요~~~~~~
이렇게 하나 나와서ㅠㅠㅠㅠ
사실 너무 당황했지말입니다😅
맛은 있는데... 하나는 너무 심해요ㅠㅠㅠㅠ

두번째 꼬치는!!!
닭다리살입니당!!!
아주 튼실하죵???ㅎㅎㅎㅎㅎ
맛은 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근데 자꾸 하나씩 주시니까 아쉬워서요ㅠㅠㅠㅠㅎㅎ

국물이 땡기길래~ 우동도 시켜보았지용!!!ㅎㅎ
휴게소에서 먹는 맛있는 우동 느낌이였어요👍

그리구!!
마지막으로!!!
참치타다끼를 주문하였어용!!!!❣️
서비스로 참치를 올려주셔서~ 감동 감동 했습니당🥰

그리구!!!
이건 진짜 마지막ㅎㅎㅎㅎㅎ
레몬사와 & 유자사와 입니당!!!!!💕
개인적으로는 유자사와가 더 맛있었어용💛

가격대가 조금 높은편이지만~ 맛은 있어요👍
ㅎㅎㅎㅎㅎ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평점 : ⭐️⭐️⭐️(3점)
가격 : ⭐️⭐️(2점)
위치 : ⭐⭐⭐️⭐️⭐️ (5점)
분위기 : ⭐️⭐️⭐️ (3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