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홍천 맛집, 한우 맛집 - 홍천 한우애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늘은!!!
처음으로 홍천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사실 저도.... 홍천은.....
초등학생 때 이후로 처음 방문한거라서 약간 설렜어용😚

제가 방문한 곳은!!!!

"홍천 한우애"

입니당!!!!!!!☺️

식당이~~ 엄~~~청 커용!!!ㅎㅎㅎㅎㅎ
주차 공간두~~ 엄~~~청 넓어용👍

입구로 들어가니~
싸인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용ㅎㅎ
정말 유명한 곳인가보다!!! 하고
조금 더 기대감이 상승했답니당😘

여기는~ 조금 특이한 시스템이였어요!!!!
식당에서 조기를 주문하는 것이 아닌🙅🏻‍♀️
식당 바로 옆 정육 직판장에 가서
고기를 직접 사오셔야 해용!!!!ㅎㅎ

신기하죵?????ㅎㅎㅎㅎㅎ
바로 직판장으로 달려갔숩니당!!!!!😆

이렇게 고기가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는데요~
원하시는 부위를 골라서 바로 계산을 하면 됩니당!!!
하지만!!!
어떤걸 먹어야 할지 매우매우 고민이 되자나요???😅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고기 부위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
선택장애가 있으시다면~
고기 부위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용😀ㅎㅎ

저는 채끝등심과 부채살을 샀답니다✌️
마블링 보이시나요???!??😍
1+ 등급이라서 그런지~ 보기에도 아주 신선해 보이고~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용!!!!!!!!!
그리고~ 확실히 가격도 저렴하게!
신선하고 맛있는 한우를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제 다시 식당으로 돌아와서
고기을 열심히 먹어야해용😆ㅎㅎㅎㅎㅎ

기본 상차림 입니당!!!ㅎㅎ
상차림비는 1인당 4천원씩 받아용!!!
아래의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

식사류와 곁들일 후 있는 메뉴, 그리고 후식 메뉴까지~~~~
아주 다양한 것 같았어요!!!!

야채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웠는데요!!!
먼저 채끝 등심❤️❤️❤️❤️❤️
진짜 고기 색감 무엇!!!!!!!❣️

전~~~~~혀!!!!
1도 질기지 않구요!!!!!!!!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 넣자마자
고기가 사라져요ㅠㅠㅠㅠㅎㅎㅎㅎㅎ

두번째는!!!!!
부채살입니다❤️❤️❤️❤️❤️
등심보다는 고기가 조금 더 얇아요!!!!
지방 부분도 등심보다는 적은 것 같습니다!!!

육즙 좔좔 보이시죵?????❣️
소고기의 장점은!!!
빨리 구워 먹을 수 있다는거 같아요ㅎㅎㅎㅎㅎ
부채살은 더욱 금방 구워져서~
기다리지 않고~ 흐름 끊어지지 않고!!
바로바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후식냉면을 주문하였어요!!!!

깔끔하게 물냉면으로 식사를 마무리하였어요💕
후식냉면이 있는건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고기 먹으면 배불러서 일반 냉면은 너무 양이 많거든요ㅠㅠㅎㅎㅎㅎㅎ
저렴하고!
맛있는 한우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다^^

평점 : ⭐️⭐️⭐️⭐️ (4점)
가격 : ⭐️⭐️⭐️⭐️ (4점)
위치 : ⭐⭐ (2점-주차장은 넓어요)
분위기 : ⭐️⭐️⭐️ (3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