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짜장면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 신승반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짜장면 좋아하는 1인으로서🙋🏻‍♀️
짜장면 맛집!!!
중국집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용^^

저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신승반점 구로점"

으로 방문하였답니다😉

메뉴가 너무너무너무 다양해서
메뉴 고르는게 힘들었어요ㅎㅎ

가장 기본적으로 밥류, 면류, 돼지고기류의
메인 메뉴들이 있었구요~~~~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ㅎㅎ
그리구!!!!

겨울 한정 메뉴로 굴짬뽕도 개시가 되어있었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지만!!!
역시나 전!!!ㅎㅎㅎㅎㅎ
짜장면!!!!!!!!!💕
면을 골랐으니 볶음밥!!!!!!!!!!!💕
먼가 아쉬우니
군만두까지!!!!!!!!!!!💕
이렇게 세 가지 음식을 주문하였어요☺️

짜장면 소스와 면이 따로 제공되는
유니짜장 입니당!!!!
계란후라이까지 제공되어서 너무 좋았어용😘

짜장면 소스 완~전 마니 주셔서
소스 부족하지 않게
깊은 짜장면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두번째는!!!
볶음밥 입니당!!!

잘게 다진 야채가 너무 좋았어요!!!
반숙 계란후라이는 진짜 찰떡궁합🥰
짜장 소스는 별도로 제공되며~
부족할 경우에는 추가로 제공됩니당^^

볶음밥을 시키면!!!
짬뽕 국물도 같이 제공돼용^^ㅎㅎ
짬뽕 국물는 당연 필수지용😆
마지막은!!!

군만두 입니다!!!!!!!!
겉바속촉입니다😍
바삭한데 안에는 육즙이 가득해요!!!!!!!!!!
진짜 군만두 무조건 시키세용😘
점심시간에는 확실히 직장인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손님이 많았어용~~ㅎㅎ
참고해 주세요^^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평점 : ⭐️⭐️⭐️⭐️ (4점)
가격 : ⭐️⭐️⭐️ (3점)
위치 : ⭐⭐️⭐⭐️⭐️ (5점-주차가능해요)
분위기 : ⭐️⭐️⭐️ (3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