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광명맛집, 밤일마을 맛집, 쌈밥 맛집 - 매화쌈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오랜만에 한식이 땡겨서ㅎㅎㅎㅎㅎ
쌈밥을 먹구 왔는데요❣️
엄청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용ㅎㅎㅎㅎ
그래서 냉큼 방문하였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광명 밤일마을에 위치한

"매화쌈밥"

입니당!!!!🥰

2층, 3층으로 되어있는데요~
평일인데요 사람이 많아요ㅎㅎㅎㅎ

식당 이름처럼 매화가 장식되어 있네요🌸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요^^

쌈밥 전문점인 만큼!!!
메인메뉴는 우렁쌈밥 정식 한가지에요!!!
어린이들을 위해~ 소인메뉴와 돈까스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이 방문해도 좋을 거 같아요😉

정말 정말 좋은 점은!!!!!
쌈야채 셀프바가 있어서~ 야채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건강에 좋은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너무너무 좋은 거 같아요❤️

쌈종류와 효능에 대해서도
아주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어요👍
역시나!!!
야채는 효능이 매우 좋은거 같아요ㅎㅎㅎㅎㅎ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돌솥밥도 나오고! 간장게장도 나오고!
생선까지!! 반찬 종류가 엄청 다양해용💛

가장 중요한 메인 메뉴인!!!
제육볶음입니당🧡
가장 좋은점은~ 제육볶음이 무제한 리필된다는 거에용❣️
마음껏 아주 마음껏 드시면 됩니당ㅎㅎㅎㅎㅎ

가자미 튀김인데요~
근데 생선살이 너무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추가로 주문할 수도 있답니당!!!

인기 많은 간장새우입니당!!!
전 간장새우를 좋아하지 않아서 먹진 않았지만😅
엄청 인기가 많다구 해요!!!

우렁 쌈밥의 하이라이트!!!!!!!ㅎㅎ
비지가 포함되어서 건강하고 담백한 맛이였어요!!!
진짜 먹고나면~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돌솥밥은 신의 한수죵???ㅎㅎㅎㅎㅎ
돌솥밥은 왜 다 맛있는건지 모르겠어용😘ㅎㅎㅎㅎㅎ

이렇게!!!
건강에 좋은 쌈도! 듬뿍 가져왔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고기도 두번 리필해서 먹었는건 안비밀🙈
건강한 한식이라서~
부모님들이 너무 좋아하실거 같았어요💕

인테리어 마져~ 부모님 서타일😍
ㅎㅎㅎㅎㅎㅎ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드려용❣️

평점 : ⭐️⭐️⭐️⭐️ (4점)
가격 : ⭐️⭐️⭐️⭐️ (4점)
위치 : ⭐⭐⭐️ (3점-주차장은 좁아요)
분위기 : ⭐️⭐️⭐️ (3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