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청담동 맛집, 육회비빔밥 맛집 - 새벽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새해 부터... 감기를 득템한 전...
몸보신을 위해ㅎㅎㅎㅎㅎ
(어떻게든 먹게다는 핑계😆)
육회비빔밥을 먹으러 갔지용🥰

원래는 한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점심 때는 식사 하러 오시는 손니들도 엄~청 많아용!!!
전~ 청담동에 위치한!!!

"새벽집"

이라는 곳을 방문하였습니다!!!✌️

발렛도 가능해서~
너무 편리하답니당^^

입구에 들어가니~ 대표 음식 사진이 있었어요!!!ㅎㅎ

자세한 메뉴판 입니당!!!!
한문 무엇???!!!
한문 모르면 가격도 몰라용🤣ㅎㅎㅎㅎㅎ
국내산 한우라서 소고기는 확실히 금액대가 높은 거 같아요ㅠㅠㅠㅠ
저는!!!
육회비빔밥을 주문하였지용💕

기본 반찬들이에요~~~
미역무침, 김치, 깍두기, 그리고 일반 김과 간장이 나와요~~
굽지 않은 김이지만~ 간장에 찍어 먹으면 별미랍니당😉


드뎌 드뎌 드뎌!!!
메인 메뉴인 육회비빔밥 입니다!!!!!!!!
❤️❤️❤️❤️❤️
꺄~~~~~~~
신선한 육회 보이시죵????ㅎㅎㅎㅎㅎ
취향에 맞게 고추장을 넣으시구!!
mix mix mix 하시면 돼용^^ㅎㅎㅎㅎㅎ
진짜 야채 안좋아하는 사람도
순삭하게 만들지용✌️

그리구!!!
육회비빔밥을 주문 하면
항상 같이 제공되는 선지국이에요~~~~
선지를 좋아하진 않지만~
국물은 얼큰해서 육회비빔밥과
함께 먹으면 진짜 딱!!! 이에용❣️

깔끔한 한상차림 같아용😘ㅎㅎㅎㅎㅎ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평점 : ⭐️⭐️⭐️⭐️ (4점)
가격 : ⭐️⭐️ (2점-비싸요ㅠㅠ)
위치 : ⭐⭐️⭐☆ ( 3.5점-발렛은 가능하지만 지하철역은 멀어요)
분위기 : ⭐️⭐️ (2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