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논현 맛집, 신논현 맛집, 돼지고기 맛집 - 포크댄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오랜만에 논현에서 모임이 있어!
퓨전음식 + 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을 다녀왔어요✌️
'포크댄스' 라는 곳인데용!!!!!
제가 먹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기본 반찬과 소스들이 너무너무 깔끔하게 나와용👍
전 이런 정갈한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용
ㅎㅎㅎㅎㅎ


먼저!!
삼겹살과 특수부위! 그리고 야채가 함께 구워나오눈데용!!!
고기를 구워주시니 너무너무 좋았구용❣️
거기다가! 맛있음까지 더해졌어용👍

두번째로는!
퓨전식으로 김치토마토스튜를 주문했어용!!!
김치도 함께 들어가니 느끼함 없이!
고기와 함께 먹기가 너무 좋았어용❣️

마지막으로!
밥이 조금 먹고 싶어서ㅎㅎ
유종의 미로 볶음밥을 주문하였는데용!!!!

바로바로바로!!!
트러플 볶음밥 입니당!!!!!
요즘 트러플이 대세잖아용!!!!ㅎㅎ
이건 꼭! 무조건 드셔보세용😍

그리구!!!
특이한! 맛있는 술을 마셨는데용!!!!

강쇠!!!!
이거 먼가용?????❣️
술이 이렇게 맛있으면 반칙아닌가용?????❣️
진짜 여자들이 똭!! 좋아할거 같아용!!!!!ㅎㅎ
그리구 남성분들도 편하게 마시기 좋은거 같아용!!!!
진짜 간단히 술 한잔 하며!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는 곳이였어용!!
장소는 아래에 공유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