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곤지암 맛집, 화담숲 맛집 - 동동국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짧은 가을을 이대로 끝내긴 아쉬워서ㅠㅠ
늦게나마 곤지암 화담숲으로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정말 감사하게요~ 평일 내내 춥다가!
제가 다녀온 주말에는 따뜻해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나들이를 왔으니! 또 맛있는 걸 먹어야겠죵??ㅎㅎ
저는! "동동국수"를 방문하여
육개장 칼국수를 먹고 왔어요❣️

날씨 좋은 가을 하늘 아래 동동국수 본점 입성!!하였습니당

영업시간 및 주문마감 시간 참고해 주세용^^

메뉴는 유명한 육개장 칼국수 부터 다양한 국수 종류와
육전! 만두!까지 있답니다!!
저는 시그니쳐 메뉴인!
육칼+소고기 육전으로 주문하였어요^^

먼저, 기본 반찬으로 무피클, 김치, 깍두기가 나왔어용!!!

육칼은!
육개장+칼국수+공기밥 이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에요!!
면과 밥을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용^^

저는 먼저! 칼국수면을 넣었는데요~
칼칼한 국물을 먹으니 속이 풀리는 기분이였어용😆
매콤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육칼을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았어요!!

두번째 메뉴는!
소고기 육전 입니당💖
고기는 다 옳지만!ㅎㅎ
오랜만에 육전을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용ㅎㅎ
거기다가! 매콤한 육칼을 먹고 육전을 먹으니!
매콤함도 없애주고 너무 조화가 좋았어요!!❣️

곤지암을 방문하게 되신다면!
점심에는 간단하게 국수를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용😍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릴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