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천안맛집, 병천맛집 - 부부순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날씨가 추우니... 뜨끈뜨끈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용😁
그래서!
순댓국을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순대로 유명한 곳!
천안의 병천 순대마을을 방문했습니당!!!
제가 간 곳은 병천 "부부순대"라는 곳이에용!!

주황색 간판이 눈길을 사로 잡아용🤩ㅎㅎㅎㅎㅎ

메뉴는 순댓국 맛집인만큼!!
순대로 승부를 보는 거 같아요!!!ㅎㅎ
간단하지만 오히려 기대가 되었어요!!

기본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인데요~~
저 사실 김치친구들 안먹는 사람인데...
여기 깍두기 진짜 너무 맛있어요🥰
깍두기 2접시는 먹은거 같아용🙈

대망의 메인 메뉴!!!!!!
순댓국입니다😀
국물이 진짜 너무 시원했어요!!!!!!!!!!!👍

순댓국만 먹기는 아쉬워서ㅎㅎㅎㅎㅎ
순대 대 사이즈로 추가 주문을 하였지용!!
병천 순대는 평소에 제가 먹던 순대랑은 달랐어요!!!
피순대였는데요~!!!
사실 저는 찹쌀순대파라서ㅠㅠ 약간 낯선 느낌이였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릴게요^^
추운 겨울에 방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