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광명 맛집, 차돌박이 맛집 - 이차돌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날씨가 쌀쌀해 지니.....
식욕이 돋아서 열심히 먹으러 다니구 있어요ㅎㅎ

오랜만에 차돌박이가 먹구 싶어서!
체인점인 "이차돌"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광명 소하점을 다녀왔어요^^

메뉴가 다양하죵???ㅎㅎ
저눈 차돌박이와 차쫄면! 그리고 구워먹는 치즈를
주문 했답니다🤗


차돌박이 비주얼 대박이지 않나용??😍
차돌박이의 장점은 금방 금방 구워지는 것! 인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 정말 금방 순삭 해버렸어요🙈

그리구 쫄면이랑 고기를 같이 먹으니까!
느끼함도 없고 너무 좋더라구용!!!👍
쫄면은 양도 많아서 2명이서 하나 시키니까 딱이였어요!!

치즈 덕후인 저는 구운 치즈도 주문하였는데요~
10개가 나오는데!
구워먹으면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이건 무조건 시켜드세용😆
제가 다녀온 광명 소하점 위치를 아래에 안내해 드릴게용^^
하지만! 이차돌은 체인점이니 가까운 곳으로
편하게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