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김해공항 맛집, 국수 맛집 - 시장분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랜만에 부산을 다녀왔는데요~
비행기를 타고 가는 바람에!
일부러 김해공항 맛집을 찾아서 냉큼 다녀왔어용!!ㅎㅎ


시장분식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일부러 분식 종류를 찾다가!
찐 맛집 발견하고 바로 갔습니당ㅎㅎㅎㅎㅎ
검색해보니 국수 맛집으로도 엄청 유명하더라구용~~ㅎㅎ

진짜 오래된 시장 속 분식점 느낌이에용ㅎㅎ
골목 안에 위치해서~
조금 헤매긴했어요😅
완전 점심 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애매한 3시쯤 갔더니~
웨이팅은 없었어용ㅎㅎ

메뉴는 칼국수 종류와 비빔밥, 국밥이 있어용!!
비빔칼국수가 엄청 유명하다고 했는데~
하절기니까 콩칼국수가 땡겼고!
뜨끈한 국물도 땡겨서 칼국수를 주문했어요ㅎㅎ

칼국수 완전 푸짐하지 않나요?????
유부까지 듬뿍 들어간답니다!!!
맑은 국물이 굉장히 시원해요👍
그리고 유부랑 같이 먹는 칼국수 이거 완젼 별미입니당❣️
진짜 국물 너무 맛있어서 거의 다 먹어버렸어요🙈

여름 별미 콩칼국수 입니당!!!
칼국수 면으로 콩국수를 만드는 것이 신기했어용!!!
국물 완전 걸죽 걸죽 찐입니다👍
오이도 듬뿍 넣어주셔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구요~
우뭇가사리도 들어가 있어서~
여름에 먹기 딱이에용😘
소금도 미리 위에 뿌려서 주시는데요~
간이 딱! 맞습니당!!!!

김해공항 근처 가시면~ 진짜 꼭 방문해보세용^^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