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위례 맛집, 대만식 맛집 - 루타 6400km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저는 처음으로 위례 신도시를 방문했는데용~!
신기한 맛집이 있어서 바로 방문했지유✌️


루타 6400km 실크로드


상호명 마져 특이해용😆
대만식 요리로 유명한 곳인데요~~ㅎㅎ
저는 대만도 안 가봐서.... 굉장히 기대가 되었어용!!

외관이 너무 근사하죠???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어용!!!
평소에 웨이팅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용^^

메뉴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금액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에용!!!

대만식이지만 이렇게 스테이크도 있길래!!!ㅎㅎㅎㅎㅎ
당연히!
스테이크는 필수로 주문 했어용!!!

메뉴가 굉장히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와용!!!
스테이크는 다 구워져서 한입에 먹기 편하게 나오니
너무 좋더라구용!!!👍

이건!!
가장 기대했던!!
대만식 소보로 광부덮밥입니다!!!!
우선 비쥬얼 합격이에요❣️

광부덮밥 먹는 방법도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용!!!ㅎㅎ
돼지고기 튀김이라서 생소한 음식인데요~
튀기면 다 맛있잖아용???🥰
ㅎㅎㅎㅎㅎ
별미에요 별미🧡

마지막은 돈코츠라멘입니다!!
국물 진짜 짱 맛있어용👍
2인 3메뉴 하니까!
딱 배부르고 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은 적은 편인거 같으나 금액이 저렴하니
다양하게 시켜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