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보라매 맛집, 짜장면 맛집 - 바로 뽑아 먹는 짜장 짬뽕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현생 사느라 바쁘게 지내다 보니ㅠㅠ
오랜만에 맛집 소개를 해드려용^^

오늘은 보라매에 위치한 중국집인데요~|


24시 바로 뽑아 먹는 짜짱 짬뽕


항상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는데요~
시간 상관 없이 사람이 많더라구용!!!ㅎㅎ
그래서 꼭 한번 방문해 보고 싶어서~
냉큼! 다녀왔습니다!!

24시라고 되어 있긴 하지만~ 실제 영업시간은 조금 달라용!!

하지만!
이정도면~ 24시나 다름없자나용???😆
ㅎㅎㅎㅎㅎ
이렇게 늦게까지 하니!
사람이 항상 많았나봐용^^


메뉴는 다양하고!
엄청 저렴해요!!!!
진짜 짜장면 가격이 5천원도 안된다니!!!!!
완젼 놀라워용😱

가장 먼저!
주문하였던 미니탕수육이 나왔어용!!!ㅎㅎ
저는 탕수육 꼭 먹어야하는 사람이라서😅
미니로 파는거 어머 좋아용^^
부먹인건 조금 아쉽지만...
하지만 완젼 맛있답니다❤️

두 번째는 쟁반짜장이에용!!!
양이 엄청나죵??????
근데 쟁반짜장 무조건 드세요❣️
진짜 짜지않고 너무 맛있었어용^^

마지막으로는 짬뽕인데요~
약간 매웠지만!
불맛이 나면서 좋았구요!!
기름진 느낌이 전혀 없어서
깔끔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용!!!
다음에 또 갈거에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