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광명 맛집, 철산 맛집, 떡볶이 맛지 - 청년다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떡볶이로 이미 유명해 진지...
엄청 오래된거 같은데...
이제서야 다녀온 후기입니당🙈
맛집 탐방 분발해야겠어용!!!!!❣️
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바로........


청년다방


청년다방 엄청 유명해서!!!!
배달로도 엄청 많이들 드시던데....
분발하자 나자신!!!!!
저는 광명 철산역에 위치한 곳으로 다녀왔는데용~
체인점 엄청 엄청 많으니!!!
손쉽게 방문하실 수 있을거에용!!

청년다방 외관이에용!!!
커피 종류까지 함께 있어서~
너무 신기했답니당!!!

내부 인테리어도 센스 있고 깔끔한거 같아용!!
그림도 하나하나 센스있어용👍
메뉴가 엄~청 많은데용!!!ㅎㅎㅎㅎ
다 소개해 드립니당😆

이번에 맵다방 떡볶이랑!
피자로니 떡볶이가 신상으로 나왔구용!!
그 외에도 세트메뉴도 많구~
식사메뉴, 음료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용!!! 저는 저는!!
치즈폭포 순살 떡볶이 / 버터 갈릭 감자튀김 / 엄마빠다밥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구용!!
쫄면 사리를 추가 했답닙당!!!

그리구 쿨다방은 필수로 추가요😆

메뉴가 나오기 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열심히 읽고 숙지합니당!!!
맛있게 먹기 위한 준비는 필수니까용!!!😘

드디어 드디어!!!!
메인메뉴!!
떡볶이가 나왔어요💕

꺄~~~ 치즈 대박이에용!!!!
정말 치즈가 폭포처럼 흘러내려용!!!!
치즈 밑에는 순살 치킨이 숨어있구용~~
떡볶이 떡은 엄청 엄청 길기때문에!!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완젼 딱이에용!!
순한맛으로 주문했는데요~
맵지 않은 맛있는 국물 떡볶이를 즐길 수 있었어용!!!!

그리구!!!!
매콤한 떡볶이와 찰떡궁합!!
버터갈릭 감자튀김입니당💛
이건 정말 무조건 시키세용🥰

마지막은!!!!
엄마빠다밥이에용!!!!!
밀가루랑 튀김을 먹지만... 쌀이 빠질 수가 없자나용???🙈
ㅎㅎㅎㅎㅎㅎㅎㅎ
별로 든거 없어 보이는데 너무 맛있어용❣️
그리구 마지막으로!!!
떡볶이 먹을 때 안시키면 너무너무 서운한.....

쿨다방이에용ㅎㅎㅎㅎㅎㅎ
쿨피스랑 거의 맛이 비슷한데요~
청년다방에서 따로 만든거 같아용!!!!
진짜 청년다방 이제서야 처음간게 너무 속상해용🤣
제가 방문 철산역 청년다방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