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마포맛집, 한우맛집 - 마포원조 주물럭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늘은!!
한우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도 처음 먹어본!!
아주아주 생소한 메뉴를 소개해 드릴거에용😘
기대하세욤🙈🥰ㅎㅎㅎㅎㅎ

우선 제가 방문한 곳은!!!

"마포원조주물럭"

입니당!!!!

1971년부터 3대째 이어져온!!!
원조 맛집이라고 합니당!!!
(저도 완전 기대만땅인거~ 안비밀🙈)

먼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메뉴가~~~~ 엄청 많죵???ㅎㅎㅎㅎㅎ
점심 식사 메뉴도 따로 있는게 신기했어용ㅎㅎ
우선!! 저는!!!
한우 맛집!! 한우 주물럭 맛집인 만큼!!
한우 주물럭을 주문하였어요!!!
사실... 한우 주물럭 처음 들어봐성😅
너무나도 생소하고 궁금핸 메뉴였어용ㅎㅎㅎㅎㅎ

한우 주물럭은~~~~~!!!!!
한우 고유의 맛을 해치지 않을 만큼만~ 밑간을 하고!!!
손으로 주물럭주물럭해서 붙여진 이름이래영❣️
ㅎㅎㅎㅎㅎㅎ
너무 신기해용❣️


기본 반찬 세팅입니당!!!!
아주 정갈하죵????ㅎㅎ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야채쌈 등
정말 깔끔한 느낌이였어요!!!

드디어!!
주물럭이 나왔어용🥰
가장 좋은 점은!!!
고기를 맛있게! 다 구워주십니당👍

진짜 아주 딱!!!
알맞게 뒤집어 주셔서!!!
더욱 맛있어 보이더라구용🧡

다 익으면!!!
식지 않게 먹을 수 있도록~ 해주시는데요!!
한우 주물럭!!!
진짜 별미에요❤️🧡💛💚💙
참기름과 밑간만 했는데!!
진짜 어떻게 이렇게 맛있죠????
다른 양념장 전혀 필요없구요!!!
그냥 입에서 살살 녹습니당😋

한우 주물럭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 고기도 궁금하더라구용ㅎㅎ

두번 째는!!!
양념 소갈비를 주문하였어요!!!

양념 소갈비 이거 진짜 찐이에요!!!!!!!!!!!
다른 곳은 무늬만 갈비인거 많은데😭
여긴 진짜 찐갈비에요!!!

다 익으면 역시나!!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해주시는데요!!!
이거 진짜 강추에요👍
진짜 고기를 입에 넣자마자 녹아버리면!!!
반칙아닌가용?❣️ㅎㅎㅎㅎ

기분이가 좋으니!!!
이렇게 맥주도 한잔씩 마셔주구용💛
ㅎㅎㅎㅎㅎ
마지막은!!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비빔냉면을 주문하였지용🙈

진짜 냉면까지 완벽했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고 싶은 맛집인거 같아용ㅎㅎ

식당 한편에는 방소 출연하신 것과
모범 납세자 수상 하는 사진 등이!!
전시되어 있어~ 사장님에 대한 신뢰감 상승 팍팍💕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릴테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평점 : ⭐️⭐️⭐️⭐☆ ️(4.5점)
가격 : ⭐️⭐️⭐️⭐️(4점)
위치 : ⭐⭐⭐️⭐️⭐️ (5점)
분위기 : ⭐️⭐️⭐️ (3점-노포스타일 이에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