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광명 맛집, 광명 아브뉴프랑 맛집, 치킨 맛집 - 부암동치킨 계열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부암동 치킨을 우연히 TV에서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부암동까지 갈 엄두가... 안... 생....😅😅😅😅😅
ㅎㅎㅎㅎㅎㅎㅎㅎ
우연히 아브뉴프랑을 방문 했다가!!!!
부암동치킨을 발견했지 머에용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부암동치킨 계열사"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생각보다 치킨 가게가 컸어요~~~
배달만 전문으로 하는게 아니라
홀에도 손님이 많더라구요ㅎㅎㅎㅎ

놀면 뭐하니에서도 소개가 된!!
서울3대 치킨이라고 해요ㅎㅎ
완전 기대 만땅❣️

입구에 들어가니~
계열사 치킨 칭구들도 있네요😆😆ㅎㅎ

메뉴는~ 치킨 종류는 하나 이지만!!
다른 술 안주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술을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연령대가 높으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오셨어요ㅎㅎ
전!
치킨을 먹으러 갔으니 당연히 당연히ㅎㅎㅎㅎ
치킨을 주문하였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와사비??????프레츨, 치킨무, 양념치킨 소스와 소금이
나왔어요^^

드뎌 드뎌 드뎌!!!!!!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킨이 나왔습니다❤️
웨지감자도 함께 나오는 점이 좋았어요!!!!

얆은 튀김과 윤기 좔좔 고기 보이시나용???
전형적인 옛날 전통st 후라이드 치킨이였어요!!!
후라이드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맛있더라구용❤️🧡💛💚💙
역시!!!!
치킨은 옳아요🥰ㅎㅎㅎㅎㅎ
오늘도 "내돈내먹" 치킨 먹방이였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다^^


평점 : ⭐️⭐️⭐️⭐️☆ (4.5점)
가격 : ⭐️⭐️⭐️⭐️ (4점)
위치 : ⭐⭐️⭐️⭐️️ (4점-주차도 가능해요)
분위기 : ⭐️⭐⭐️️ (3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