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청담동맛집, 로데오맛집 - 레스토랑 덱스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늘은 너무 맛있어서!
맛있어서 먹고 감동을 받은!
프렌치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청담동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인!!
"레스토랑 덱스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우선 메뉴는....
비기닝부터 사이드, 메인메뉴, 디저트 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메뉴판을 못 찍은 나란 사람🤦🏼‍♀️ㅠㅠㅠㅠ
무튼!! 너무 감동적이였던 프렌치 음식을 소개해 드릴게용^^
저는 먼저!! 비기닝을 필수로 주문하였습니다✌️

이즈닝버터가 함께 나오는 브레드 인데요!!!!
그냥 무조건 시켜서 드세용🙈ㅎㅎㅎㅎㅎ
버터랑 빵 조화가 그냥 예술이에용❣️

두번째 메뉴도! 역시 비기닝에서 주문하였는데요!!
감자 팬케이크라고 적혀있지만!!
절대 절대 저희가 평소 먹던 팬케이크 아니구요!!!
지금 머릿속에 떠오르는 팬케이크 절대 절대 아니에용🙅🏻‍♀️

캐비어와 파가 데코레이션 되어있구요!!
주변은 버섯풍미의 크림 소스에요!!!
그리고 감자가 레이어드되어 구워지고 튀겨진 케이크랍니당👍👍👍👍👍
이거 진짜 정말 강추에요❤️

이제 본격적으로 메인메뉴를 먹어봐야겠죵??😍

첫번째 메인메뉴는 치킨프리카세입니당😘
치킨이 이렇게 맛있으면 반칙아닌가용??ㅎㅎㅎㅎㅎ
조리법을 자세히 설명해 주셨는데...
사실 잘 기억이 안나요😅
먼가 오래 동안 조리한다고 하신거 같은데ㅎㅎㅎㅎㅎ
약간 수비드 느낌이였던 것 같아요^^

두번째 메인메뉴는!!!!
바로바로 스테이크 입니당❤️

진짜 스테이크 먼가용?????❤️
버섯퓨레가 함께 곁들여졌는데요!!!
진짜 JMT❣️
그리고 고기는 진짜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아용
ㅎㅎㅎㅎㅎ
진짜 둘이서
메뉴 4개를 시켰는데요!!!
너무너무 배부르고 맛있게 먹은 행복한 식사였어요😍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릴테니!!
특별한 날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