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목동맛집, 오목교맛집, 아구찜 맛집 - 진아구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오늘은 아구찜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어릴때는 아구찜을 배달해서 종종 먹긴 했는데,
성인이 되고 나서 식당에 가서 아구찜을 먹는건
이번이 처음인거 같아용 ㅎㅎㅎㅎㅎ

저는 아구찜을 먹기 위해 오목교 목동으로 갔습니다!
저는 "진아구" 를 방문했는데요~~

아구찜 식당이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외관부터가 너무 세련되어서 깜짝 놀래써용😀ㅎㅎㅎㅎ

식당 입구에는 자유롭게 마실 수 있도록
매실차도 구비되어 있고,
담요와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ㅎㅎ 재래김과 아귀포도 판매중이여서
매우매우 신기했답니당 ㅎㅎㅎㅎㅎ
영업시간이 적혀있지만...
코로나 때문에ㅠㅠ 영업시간은 의미가 없어졌어요😭

식당 내부에는 아주 크게~~~
사진으로 메뉴가 적혀 있어요 ㅎㅎ
사진이 있으니까~
음식이 어떻게 나오는지 정확히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

그리구!!
배달과 포장도 가능해서~
배달기사님들이 엄청 오시더라구용ㅎㅎㅎㅎㅎ

진아구는!!!
순살 아구찜이 제공되는 점이 매우매우 좋았는데요~
전!!!
소대창아구찜으로 주문을 했어요🥰
소대창아구찜도 물론! 순살로 제공이 돼요^^
그리구!!!
소대창이 들어간 아구찜~~~~!!!!
처음 보는 메뉴이므로!! 무조건 시켜야했어요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은 매우 간단한 편이에요~~~
하지만ㅎㅎ
아구찜이 메인이므로 반찬은 간단해도 괜찮답니당ㅎㅎ

드뎌드뎌!!!
소대창아구찜이 나왔어용❤️
윤기 좔좔 흐르는거 보이시나용???????
소대창 들어간 아구찜은!!!
정말 정말 신의 한수에요❣️
매콤한 양념이 더해지니 소대창도 더욱 맛있구용!!!
순살 아구찜은 먹기 좋아서 더더욱 좋았답니다😘

아구찜만 먹기에는 먼가 아쉬워서ㅎㅎㅎㅎㅎ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치즈볶음밥도 주문을 하였답니다🤗
역시!!! 나란 사람... 돼지런해요🐷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별미 아구찜을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술안주로도 딱이여서 그런지~
술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릴테니~
꼭 방문해 보세용🥰

반응형